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BMW코리아, 안양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 오픈 外

입력 | 2013-07-22 15:28:42


● BMW 코리아, 안양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 오픈
BMW 코리아(대표이사: 김효준)는 자사의 공식 딜러인 신호 모터스가 BMW 안양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BMW 안양 전시장은 지상 3층 규모로 10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특히 2층에는 BMW 전시장 최초로 차량 출고 공간이 독립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옆 1층에 위치한 서비스 센터는 5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일일 최대 30대의 정비 작업이 가능하다.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안양을 비롯한 수도권 주변지역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 향후 전국에 추가로 신설될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 ‘d-록 페스티벌’ 개최
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의 맥주 브랜드 d가 보령머드축제에서 ‘d-록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d-록 페스티벌’은 25일 저녁 8시부터 보령머드축제 메인 무대에서 진행되며 노블레인, 크라잉넛 등 국내 정상급 록 밴드 6개팀이 출연해 환상적인 록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d는 드라이 효모를 통해 맥주의 불필요한 잡맛을 제거하고 깔끔한 끝 맛을 강화하여, 한국인의 입맛에 적합한 맥주 본연의 시원함을 완성한 제품이다.



●CJ제일제당, 최고의 마스터 ‘야식’ 셰프 가린다
CJ제일제당 찌개양념브랜드 ‘백설 다담’이 오는 8월 4일 CJ제일제당 본사 백설요리원에서 최고의 야식 요리왕을 가리는 ‘다담으로 만드는 나만의 야식 요리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간편하면서도 빠르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야식 레시피를 가리는 행사다. 열대야가 이어지면서 야식을 찾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백설 다담’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야식요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2주간의 온라인 예선을 거쳐 총 18명의 본선 진출자를 선정하고 다음달 4일 백설요리원에서 최종 우승을 가린다.



멕시코 대표맥주 코로나가 8월 한달 간 코로나와 함께하는 ‘나만의 특별한 휴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로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oronaExtraKorea)에 나만의 여름 휴가 스케줄과 특별한 휴가 계획을 올리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코로나 팬들의 ‘좋아요’ 추천 수와 내부 심사를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며, 친구를 태그하거나 코로나 페이스북 회원일 경우 이벤트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당첨자에게는 해외 유명 휴양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는 9월 6일 공식 페이스북과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한다.



●대상㈜ 청정원, 프리미엄 냉동만두 3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프리미엄 냉동만두 3종(떡&군만두/만찬왕만두/감자수제비물만두)을 출시한다. 만두피와 제품의 속성을 기존 제품과 차별화시킨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대상 청정원 냉동식품 담당 이제중 과장은 “현재 4,200억 규모의 가정용 냉동식품 시장에서 만두시장이 절반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냉동식품의 대표 상품으로 꼽힌다”며 “포화상태의 냉동 만두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으로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스포츠동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