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람객들이 실제 제품을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전시관 운영- 한솔교육 홍보관에 방문만 해도 ‘신기한 선물 꾸러기’가 한 가득! 구매사은품도 풍성
한솔교육은 ‘신기한 한글나라’를 비롯해 40여 종의 교육프로그램 및 인기 전집을 전시해 관람객들이 실제 제품을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전시관을 운영한다. 특히, 전시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제품 상담 뿐 아니라 행사장에서 제품을 직접 구매하고 다양한 사은 이벤트와 할인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제품 중 고객들이 눈 여겨 볼만한 교육프로그램으로 단연 ‘신기한 한글나라’가 있다.
‘신기한 한글나라’는 1991년 출시된 이래 300만 명 회원을 배출한 국내 최고의 유아한글 프로그램이다. 아이가 직접 조작할 수 있는 놀잇감을 매주 새롭게 제공해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체험하는 놀이식 수업으로 아이의 흥미를 이끌어 낸다. 체험하는 한글을 통해 어휘력은 물론 아이의 창의력과 생각하는 힘까지 길러준다.
그림 다큐 책 ‘한솔어린이 사회’는 만4 ~ 초등2년을 대상으로 지리, 전통, 경제, 정치, 환경, 정보, 사회 등 초등 사회 7개 영역을 고루 다룬 전집으로, 서로 맞물려 있는 사회 개념을 큰 시야에서 바라볼 수 있는 통합적 사고력을 길러준다. 또한, 아이가 지루하지 않도록 이야기, 만화, 정보 제공 형식으로 구성해 쉽고 재미있게 사회를 접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한솔교육 홍보전시관을 방문하는 관람객은 체험, 상담 뿐 아니라 제품을 직접 구매하고 다양한 고객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솔교육관에 방문하시는 선착순 5,000명에게 ‘신기한 선물 꾸러미’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신기한 그림책’을 제공한다. 또한, 전시기간 중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까사미아 인형 쿠션, 80만원은 마이리특스토리 전집, 12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옛이야기 그림책 전집을 증정한다.
한솔교육 전시관 및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고객만족센터(1588-1185)로 하면 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