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박지민·이하이·악동뮤지션 ‘K팝스타 3’ 주제곡 불러

입력 | 2013-07-26 11:25:47

사진|SBS


박지민 이하이 악동뮤지션 등 ‘K팝스타’ 출신들이 한자리에 모여 ‘K팝스타 3’의 주제가를 불렀다.

26일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의 제작진에 따르면 박지민 이하이 악동뮤지션 등을 비롯해 백아연 방예담 이천원 신지훈 앤드류최 이승훈 등 ‘K팝출신’ 20여명이 ‘K팝스타 3’의 주제곡 ‘원 드림’을 불렀다.

‘원드림’은 ‘K팝스타’의 시즌 1,2의 주제가로 가수 보아가 불러 화제를 모았다.

제작진은 “불과 1, 2년 전만 해도 오디션 참가자에 지나지 않았던 ‘K팝스타’의 TOP10들이 완벽한 가수가 되어 재탄생 시킨 곡이라 의미가 깊다”며 “보아의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어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녹음에 참여한 이하이와 악동뮤지션은 “‘K팝스타3’ 타이틀곡과 스페셜 영상이 시즌3 참가자들에게 작은 응원이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방예담 역시 “‘K팝스타’가 아니었다면 그냥 초등학생이었을 텐데 이제는 ‘K팝스타3’ 타이틀곡 녹음에 참여하고 있으니 신기하다”면서 뿌듯해했다.

이들이 녹음한 ‘원 드림’의 뮤직비디오는 ‘K팝스타’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올해 하반기 방송될 ‘K팝스타 3’는 8월17일 부산을 시작으로 9월14일 서울까지 영남권 호남권 중부권으로 나눠 국내 예선을 벌인다. 미국 LA 애틀랜타 시카고를 비롯한 해외 각지에서도 오디션을 치를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트위터@mangoosta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