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에너지관리公, 서울대공원 ‘바람의 숲’ 조성
삼성전자는 에너지관리공단과 함께 17일 경기 과천시 서울대공원에서 ‘바람의 숲’ 조성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삼성 스마트에어컨 모델 김연아 선수 등이 참석해 첫 번째 나무를 심었다. 녹지를 만드는 바람의 숲 조성 공사는 내년 5월 완공될 예정이다. 삼성전자와 에너지관리공단은 2월 에너지 절약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에너지 절약 실천 캠페인 등을 함께 열고 있다.
■ LG전자, 中 10개 도시서 프리미엄 가전 로드쇼
LG전자는 다음 달 15일까지 중국 주요 도시에서 프리미엄 생활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로드쇼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가 중국 시장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이 행사는 베이징(北京)을 시작으로 광저우(廣州) 상하이(上海) 등 10개 도시에서 ‘생활의 지혜, 건강한 삶’을 주제로 열린다. 세탁기 ‘블랙라벨’, 910L 대용량 냉장고 ‘V9100’, 로봇청소기 등 다양한 LG전자 제품이 소개된다.
■ SKT, 스마트폰서 홈쇼핑 채널 동시시청 서비스
■ 레스모아, 9월 8일까지 최대 75% 할인 행사
금강제화의 신발 편집 매장 ‘레스모아’는 여름 상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하는 ‘여름 시즌 오프 세일’을 9월 8일까지 진행한다. 크록스,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등 주요 신발 브랜드의 여름용 샌들 및 슬리퍼 제품 등이 할인 대상이다. 샌들 제품을 5만 원 이상 사는 고객에게는 티셔츠를 증정한다. KB국민카드를 이용해 10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현금 5000원을 돌려주는 행사도 21일까지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