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윙스 트위터)
래퍼 스윙스(본명 문지훈)가 사이먼디를 '디스'(diss·비판)하는 내용의 곡 '신세계'를 발표했다.
스윙스는 26일 자신의 트위터에 "Swings-신세계 (King Swings Part 3)"라는 글과 함께 '신세계' 음원을 공개했다.
스윙스는 '신세계'를 통해 전 슈프림멤버 사이먼디(이하 쌈디)를 다시 한 번 비판했다.
스윙스 신세계 가사를 접한 누리꾼들은 "스윙스 신세계, 가사 보니 장난 아니네" "스윙스 신세계,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 "스윙스 신세계, 힙합 디스전 어디까지?" "스윙스 신세계, 쌈디도 디스곡 또 공개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스윙스는 '킹 스윙스 파트2(King Swings Part2)'를 통해 쌈디를 적나라하게 비판했다. 이에 쌈디는 25일 새벽 4시경 '콘트롤(Control)'이라는 곡을 올리며 맞받아쳤다.
'Control' 가사에는 '넌 X만 싸질러놨네/ 넌 진실을 말할 자격 없지/ 이 XX놈아/ 돼지XX/ 먼저 떨어져 나가줘서 고맙데이 XX 문지후이(문지훈이)/ 알겠나 XXXX'등의 내용이 담겨 있다.
한편 힙합뮤지션들 사이의 '디스 전쟁'은 지난 23일 오전부터 시작됐다. 이센스는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와 전 소속사인 아메바컬쳐에 대해 비난하는 곡을 올려 이목을 끌었고, 이후 다른 래퍼들까지 합류하면서 '힙합 디스전'이라는 명칭까지 붙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