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동부팜가야, 영등포구에 저소득 가정 어린이 위한 과즙 음료 기증

입력 | 2013-08-26 16:45:13


프리미엄 음료 전문기업 동부팜가야(대표이사 이영필)가 영등포구청에 자사 어린이음료 ‘가야농장 부릉부릉 브루미즈’ 5천 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동부팜가야와 영등포구청(구청장 조길형)은 지난 8월 22일 물품 기증식을 갖고, 지역 내 저소득층 가정 어린이들에게 물품을 전달하기로 약속했다.
 
임상옥 마케팅 팀장은 “긴 폭염으로 지쳐있을 어린이들이 ‘가야농장 부릉부릉 브루미즈’ 음료를 마시며 힘을 냈으면 좋겠다는 취지에서 이번 사회공헌 행사를 열게 됐다”고 전했다.
 
동부팜가야는 지난 4월 ‘여의도 사랑의 봄꽃길 걷기대회’에 제품을 협찬하며 영등포구청과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을 계기로 앞으로도 꾸준히 저소득층 가정을 위한 지원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동부팜가야는 기존 음료사업을 기반으로 건강기능식품 및 유기가공식품, 다이어트 미용 식품, 천연소재 제품 등으로 사업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올해에는 미국과 영국, 동남아시아 지역에 수출을 확대하는데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4월 새로운 대표이사로 선임된 이영필 대표이사를 필두로 ‘글로벌 내추럴 올가닉 식품 전문기업’이라는 비전 달성을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이 대표는CJ홈쇼핑 상품기획 총괄, 두리화장품 총괄전무, CJ프레시웨이 부사장을 역임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