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보쉬, DIY족 위한 8000개 액세서리 홈페이지 오픈

입력 | 2013-08-28 10:02:00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는 가을 인테리어 시즌을 맞은 DIY족을 위해 자사 홈페이지에 전동공구 액세서리 전용 페이지(www.bosch-pt.co.kr)를 개설하고 이를 기념해 만능컷터 액세서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세트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개설된 액세서리 홈페이지는 많은 제품 수와 성능을 자랑하는 보쉬 전동공구 액세서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특히 8000개에 달하는 보쉬 액세서리 제품을 드릴링, 스크류 드라이빙 등 14가지의 다양한 작업환경에 맞춰 분류, 원하는 액세서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검색할 수 있게 했다.

또한 보쉬는 액세서리 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DIY 인테리어 시 유용한 ‘만능컷터 액세서리 세트 GOP I-Boxx’를 새롭게 출시했다. 해당 세트는 플런지컷(찔러넣기), 샌딩 등 만능컷터 공구의 다양한 작업을 돕는 36가지의 액세서리를 수납 박스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DIY 작업에 필수인 전동공구를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각 작업에 적합한 액세서리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DIY족에게 유용한 정보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더 나은 고객만족 서비스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