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말론 런던’ 작약 향수 ‘피오니…’
부티크 향수 제조사 ‘조말론 런던’이 작약의 화려함을 담은 새 향수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를 내놓았다. 이 향수는 20세기 중반 영국 연회장의 화려함과 귀부인들의 드레스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신선한 아몬드와 과즙이 풍부한 사과 향, 작약을 중심으로 한 풍부한 꽃 향 등을 두루 느낄 수 있다.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코롱(100mL)은 16만 원대, 바디 앤 핸드 워시(250mL)는 7만4000원이다.
크리니크 ‘올 어바웃 셰도우’
크리니크가 하루 종일 색상이 그대로 유지되는 ‘올 어바웃 셰도우’를 선보인다. 이 신제품은 보이는 색상 그대로 발색되며 한 번 부드럽게 터치하는 것만으로도 강렬한 느낌을 낼 수 있다. 싱글, 듀오, 쿼드 3가지 타입으로 시판되며 누드, 골드, 카키, 핑크, 블루, 바이올렛 등 늦여름부터 가을에 어울리는 컬러를 준비했다. 올 아바웃 셰도우 싱글(2.2g)은 2만4000원대다.
구치 ‘하우스 오브 아티잔’ 행사
구치가 30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와 서울 주요 백화점 내 구치 매장에서 ‘하우스 오브 아티잔’이란 주제의 행사를 연다. 아티잔 코너에서는 이탈리아 피렌체 카셀리나 가죽공장을 재현해 구치 장인들이 주요 제품을 완성하는 과정을 보여 준다. 맞춤 슈트 서비스인 ‘메이드 투 메저’의 본사 스페셜리스트도 함께 한국을 찾아 직접 서비스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에는 구치의 아이콘인 뱀부백의 역사를 한자리에 모은 ‘뱀부 스페셜 아카이브 디스플레이’도 마련된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은 천연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미네랄 라이즈 모이스처 SPF15 파운데이션’을 시판했다. 이 제품은 파우더, 립스틱, 아이섀도 등 다양한 미네랄 성분 제품을 선보여온 맥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프리미엄 라인의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다. 은은한 광택과 윤기뿐만 아니라 영양과 보습 등 스킨케어 기능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미네랄 라이즈모이스처 SPF15파운데이션’(30mL)은 5만2000원, 브러시는 5만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