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정유미 정준영 “‘우결’ 출연? 아직 확정 아냐…검토 중”

입력 | 2013-09-02 11:57:00


(사진=동아일보 DB)


배우 정유미와 가수 정준영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 출연 물망에 오른 가운데, 양측이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2일 정유미 측은 "최근 '우결' 출연 제안을 받은 건 사실"이라며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지만 출연을 확정지은 건 아니다"라고 밝혔다.

정준영 측 역시 "'우결' 측과 면접 형식의 사전 인터뷰를 가진 것은 맞다. 하지만 현재 출연이 확정된 것은 아니다"고 설명했다.

앞서 한 매체는 정유미와 정준영의 '우결' 새 커플 출연이 유력하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정유미 정준영 '우결' 출연 가능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유미 정준영 '우결' 출연? 같이 나왔으면 좋겠다" "정유미 정준영 '우결' 출연 가능성, 은근히 잘 어울릴 듯?" "정유미 정준영, '우결' 출연 가능성, 누가 나올지 빨리 정해졌으면 좋겠다" "정유미 정준영 '우결' 출연 가능성 기대, 윤진이 출연 무산은 아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이날 오전에는 배우 윤진이가 '우결' 출연 물망에 올랐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이에 윤진이 측은 "'우결' 제작진과 최근 미팅을 가졌지만 스케줄상 문제로 출연하지 않기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달 29일 '우결'의 조정치-정인 커플과 정진운-고준희 커플이 개편을 맞아 하차 수순을 밟게 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새로운 커플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동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