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전세금으로 내집을? 실입주금 7천만원!

입력 | 2013-09-05 10:11:33


수변공원옆 한강1번지 쌍용예가!김포한강신도시는 베네치아 컨셉을 도입한 우리나라 최초의 수로도시개발로 주목 받고 있다. 뛰어난 조망과 자연, 그리고 수변상업시설은 수로도시의 장점. “쌍용예가”는 한강신도시 수로변 초입에 위치, 수로도시의 특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는 단지로 분양초기부터 관심이 집중됐다.

현재 단지 앞 2개의 정류장에는 한강신도시 대중교통 전 노선이 경유하고, 광역급행 M버스로 서울역(30분대) 및 강남역(40분대) 접근이 용이하다. 올림픽대로와 연결된 김포한강로는 여의도 20분대, 강남 40분대 진입을 가능케하고, 김포도시철도(예정) 완공 시에는 서울지하철 5, 9호선 및 공항철도 등 다양한 노선으로 환승이 가능해져 교통입지는 더욱 강화된다.

매매가에 근접해가는 전세금 그리고 그마저도 품귀현상인 현 부동산시장에서 내집 마련을 생각하는 수요자에게 쌍용예가(84㎡)는 매력적인 상품이다. 특히 생애 최초 주택 구입자의 취득세 면제와 5년간 양도세 감면 등은 지긋지긋한 전세에서 벗어나려는 실수요자들에게는 놓치기 아까운 기회다.

한강신도시내에서 위치, 조경, 주변상권 등 어느 하나 모자람 없는 19개동 1474세대 대단지로 조성된 쌍용예가는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84㎡ 단일타입으로 구성되어 현재 99%이상의 입주율을 기록하고 있다. 얼마 남지 않은 잔여세대의 마지막 기회를 잡으려는 고객은 선착순으로 동.호수를 직접 확인하여 계약할 수 있다.

문의 : 1577-6641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