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는 장이나 피부 건강 개선 외에도 면역력 증진이라는 효능이 있다. 알로에의 효능은 6천년 전부터 동서양의 민간 치료제로 활용되며 인정 받아 왔다. 이 효능을 잘 살리려면 면역다당체 함량을 높이는 것이 관건이다.
이런 가운데 프리미엄 식품 전문기업 동부팜가야㈜(대표이사 이영필)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면역다당체를 150mg이나 함유한 ‘가야농장 알로에베라겔 골드라벨’을 출시했다.
‘가야농장 알로에베라겔 골드라벨’의 원료인 알로에베라는 알로에 재배를 위한 최적의 자연환경을 지닌 멕시코에서 100% 유기농법으로 재배하고 국제알로에기준심의협회(IASC)의 승인을 받았다. 동부팜가야는 여기에 진공저온농축공법을 활용해 알로에의 유효성분인 면역다당체를 그대로 살렸다.
동부팜가야는 신제품 ‘가야농장 알로에베라겔 골드라벨’을 9월6일 오전 6시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런칭방송에서는 ARS 주문 시 500ml 4병이 담긴 세트 3개를 13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동부팜가야 제품개발 담당자는 “가야농장 알로에베라겔 골드라벨은 TV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알로에겔 제품 중 가장 많은 면역다당체(150mg)를 함유한 제품”이라며 “홈쇼핑 런칭을 기념해 파격적인 할인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