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고어코리아, 아웃도어 사진공유 이벤트 ‘아임히얼(I’M HERE)’ 진행

입력 | 2013-09-05 10:53:00


고어코리아는 2일부터 이달 말까지 고어텍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ORETEXkr)에서 아웃도어 현장사진을 공유하는 ‘I’M HERE’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어디서든 아웃도어를 즐기는 자신의 모습을 날씨 정보와 함께 공유하는 이번 이벤트는 우리나라 방방곡곡 다양한 자연환경과 기후 조건에서도 고어텍스와 함께라면 최고의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벤트 응모는 고어텍스 페이스북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를 맺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휴대폰에 GPS 기반으로 날씨와 위치 정보가 포토스킨으로 제공되는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우리나라의 산에서 다양한 기후조건에서 아웃도어를 즐기는 현장 사진을 페이스북 I’M HERE 페이지에 업로드 하면 응모된다. 날씨와 위치 정보를 포토스킨으로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을 고어텍스 페이스북에 게재된 링크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참가 횟수에는 제한이 없다.

베스트 포토로 선정된 1명에게는 고어텍스 등산화를 증정하고, 모든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등(2명)에게 다용도 공구(레더맨), 3등(3명)에게 아웃도어 물병, SNS에 이벤트를 가장 많이 공유한 20명에게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4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고어코리아 섬유사업부 홍보담당 이수연 차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날씨와 자연환경에서도 고어텍스와 함께라면 아웃도어 활동을 편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소비자들이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