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 여행을 더 즐겁게 만들어 줄 필수여행코스로 인기!
지난 1974년 육교가 설치된 이후, 육지와 연결되어 교통편이 훨씬 편리해진 안면도는 태안군 안면읍에 속하는 섬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지만, 가장 돋보이는 것은 다름아닌 먹거리이다.
안면도 바다에서 잡히는 갈치, 새우, 조기, 게 등의 수산물을 싱싱한 맛 그대로 맛 볼 수 있는 곳이기 때문. 만약 안면도 바다의 신선함을 맛보고 싶다면 안면도 맛있는 집 ‘시골밥상’(대표 인남선)을 꼭 기억해 두는 것이 좋다.
안면도 맛집 ‘시골밥상’은 안면도에서 제일 맛있는 수산물이 잡히는 승언리 인근에 자리잡은 맛집으로, 한결 같은 손맛과 푸짐한 인심으로 수 년 넘게 안면도를 지키면서 해마다 많은 여행객들에게 안면도의 참 맛을 푸짐하게 대접한 곳이다.
안면도에서 자라는 신선한 식재료로 만드는 데다 수년 동안 ‘시골밥상’ 안남선 대표가 직접 주방에서 손 맛으로 요리하는 있는 만큼 게국지, 꽃게탕, 갈치조림, 간장게장, 물메기탕, 동태탕, 우렁된장, 대하구이, 간재미탕, 간재미 무침 등의 메뉴는 모두가 인기메뉴.
게다가 매일 직접 만드는 밑반찬 역시 푸짐해 안전한 먹거리, 전문가들이 인정한 먹거리, 안면도에서 가장 유명한 먹거리 등으로도 이미 입 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이에 안면도맛집추천 ‘시골밥상’의 인남선 대표는 “1년 365일 언제나 푸짐하고 넉넉하게 싱싱한 안면도의 맛을 전하고 있으며, 대하축제 기간 동안에는 직접 공수해온 자연산 대하를 맛 볼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즐겨 찾는다”고 전했다.
안면도의 진짜 참 맛을 찾아 떠나는 이들이라면 ‘시골밥상’에서 한끼를 즐겨 보는 것은 어떨 까. 보다 자세한 위치안내 및 예약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41-673-8423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