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캡처)
5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세기의 라이벌'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방송인 클라라와 박은지, 가수 이정, 오종혁이 출연해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아이돌그룹 클릭비 출신인 오종혁에게 "왜 해병대에 입대했느냐"고 물었다.
당시 아버지의 말씀에 당연히 해병대에 가야 한다고 생각했던 오종혁은 스스로 자원 입대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오종혁은 "입대 결정하고 나서 오히려 아버지가 깜짝 놀라시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오종혁 해병대 입대 이유를 접한 누리꾼들은 "오종혁 해병대 입대 이유, 아버지가 군인이셨구나" "오종혁 해병대 입대 이유, 대범한 결정 멋있다" "오종혁 해병대 입대 이유, 군인 아버지의 영향이 있었구나" "오종혁 해병대 입대 이유, 스스로 결정한 모습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오종혁은 '해피투게더3' 야간매점 코너에서 야식 '문라이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문어다리와 생라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뒤 봉투에 넣고 수프를 골고루 뿌려 섞어주면 되는 오종혁 '문라이트'는 이날 만장일치로 야간매점 공식 메뉴로 선정됐다. 반면 클라라가 선보인 '미용실 다녀왔어요'라는 이름의 소시지파스타는 방송 이후 레시피 도용 논란에 휩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