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무한도전’ 무도 나이트 동시간대 1위…출연진에 ‘입이 쩍’

입력 | 2013-09-08 11:41:00

무한도전 무도나이트/MBC


무한도전 무도나이트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무도나이트' 특집이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8일 오전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7일 방송된 '무한도전'은 전국기준 13.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이는 지난 방송분이 기록한 12.0%%보다 1.7%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동시간대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과 KBS2 '불후의 명곡'은 각각 11.5%와 6.9%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무한도전'의 '무도나이트' 특집에는 유희열, 지드래곤, 보아, 김C, 장기하와 얼굴들, 프라이머리, 장미여관 등 뮤지션이 대거 출연했다. 이들은 '무한도전' 멤버들과 짝을 이뤄 '2013 무도가요제'를 준비하게 된다.

'무도나이트'를 통해 파트너를 선정한 결과 지드래곤-정형돈, 유희열-유재석, 보아-길, 프라이머리-박명수, 장기하와얼굴들-하하, 김C-정준하, 장미여관-노홍철이 팀으로 결정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무도나이트, 출연진이 대박이다", "'무한도전' 무도나이트, 진짜 재미있었다", "'무한도전' 무도나이트, 가요제 너무 기대된다", "'무한도전' 무도나이트, 의외의 조합이다", "'무한도전' 무도나이트, 무도가요제 대박날 듯", "'무한도전' 무도나이트, 갈수록 재미있다", "'무한도전' 무도나이트, 준비 기대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