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기업]에너지효율을 지켜주는 안락한 삶의 동반자

입력 | 2013-09-11 03:00:00

창(호)세트 부문




KCC는 에너지 절감정책의 일환으로 시행되는 창호등급제를 새로운 성장 기회로 삼기 위해 일찌감치 창호에너지소비효율등급제에 대응할 수 있는 고단열 창호 제품군을 갖춰왔으며, 지난해에는 남선알미늄과 창호세트 공동개발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는 등 신속한 대응을 하고 있다. KCC는 고단열 창호개발에 주력하면서도 한편으로는 관련 업계와 정보를 공유하고 전국 대리점 네트워크 협업 등을 진행하고 있어 시너지효과를 보고 있다.



KCC 창호세트는 ‘3 TOP 시스템’으로 시장에서 선도적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3 TOP 시스템이란 창호의 세 가지 핵심 구성요소인 창틀, 유리, 실란트를 KCC가 직접 생산 및 공급하여 KCC가 검증한 가공업체를 통해 시공하는 시스템이다. 창호 전체의 단열성 수밀성 방음성을 극대화한 KCC의 핵심 기술이 접목되어 있다.

정몽익 대표이사


KCC의 발코니 이중창 제품들은 과학적인 프로파일 설계와 다양한 기밀 유지 보조구 적용으로 등급제에서 제시한 1등급 기준의 단열 성능과 기밀 성능을 무난히 만족시키고 있다. 창호의 기본 성능에 충실한 동시에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프라임이중창250은 기존 프라임 이중창의 우수한 단열, 수밀, 방음 성능으로 안락한 실내 공간을 연출하며 물막이턱 두께를 증대시켜 중후한 외관을 구현하고 있다.

기술과 품질경쟁력을 최우선으로 해 기존 제품의 에너지 고효율성 및 친환경성 향상에 기업역량을 집중해온 KCC는 획기적인 연구개발(R&D) 역량 강화로 1등급 창호 우량기업, 고효율 건축자재 선도기업으로 더욱 힘차게 도약해 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