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장윤정-도경완, 류현진과 LA서 ‘깜짝 만남’ 인증

입력 | 2013-09-13 16:19:00


사진제공=장윤정-도경완, 류현진/인우기획

트로트가수 장윤정과 KBS 아나운서 도경완 부부가 류현진(LA다저스) 선수를 만났다.

13일 장윤정의 소속사 인우기획은 "이날 LA 슈라인 오디토리엄에서 열릴 '유쾌·상쾌·통쾌 한가위쇼'를 위해 LA를 찾은 장윤정, 도경완, 박현빈이 LA다저스 류현진 선수와 '깜짝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류현진 선수와 장윤정-도경완 부부, 트로트가수 박현빈이 함께 찍은 기념사진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류현진 선수를 중심으로 세 사람이 미소를 지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장윤정은 엄지를 들어 보이면서 류현진 선수를 만난 기쁨을 표현했다.

LA에서 류현진 선수의 경기를 직접 관람한 장윤정은 "류현진 선수가 마운드에 서 있는 모습을 보니 가슴이 뭉클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류현진도 "부모님이 (장윤정의) 팬이시라 한국에 있을 때 직접 표를 사 콘서트도 보내드렸다"고 화답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장윤정-도경완 부부와 류현진, 진짜 좋았겠다", "장윤정-도경완 부부와 류현진, 실제로 만나다니 부럽다", "장윤정-도경완 부부와 류현진, 친해 보인다", "장윤정-도경완 부부와 류현진, 분위기 훈훈하다", "장윤정-도경완 부부와 류현진, 표정이 밝아 보여 다행이다", "장윤정-도경완 부부와 류현진, 서로 팬이었구나", "장윤정-도경완 부부와 류현진, 앞으로도 응원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