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캡처)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시즌3(이하 '롤드컵')에 등장한 조은나래 리포터가 화제다.
16일 새벽(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 주(州) 로스앤젤레스의 컬버 스튜디오 특설 무대에서는 전 세계 각 지역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대표들이 모두 모이는 롤드컵이 화려한 막을 올렸다.
게임채널 온게임넷이 이날부터 전 경기를 위성 생중계하는 가운데, '롤 챔스 여신'으로 불리는 조은나래 리포터가 롤드컵 현장 분위기를 전하기 위해 모습을 드러냈다.
이후 조은나래가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점령하며 주목받은 가운데, 조은나래의 과거 모습도 화제가 되고 있다.
조은나래는 과거 울산 MBC에서 리포터로 활약했으며 케이블 방송 온스타일의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에 출연, 슈퍼모델의 꿈을 키우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에 출연했던 당시의 비키니 차림 모습은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롤드컵' 조은나래 과거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롤드컵' 조은나래, 도수코에도 출연했었구나" "'롤드컵' 조은나래, 역시 몸매가 장난이 아니네" "'롤드컵' 조은나래, 비키니 자태 환상이다" "'롤드컵' 조은나래, 롤 챔스 여신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