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박진영 결혼, 9세 연하 여친과 10월 10일 결혼 발표

입력 | 2013-09-16 19:40:00


박진영. 스포츠동아DB


박진영 결혼

연예기획사 JYP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 겸 가수 박진영이 9세 연하 여자친구와의 결혼을 발표했다.

박진영은 16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결혼 소식을 팬들에게 전했다. 박진영은 "안녕하세요.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려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라고 운을 뗐다.

박진영은 "저에게 '너뿐이야'라는 곡을 쓰게 만든 한 친구가 있었습니다. 저보다 9살 어린 평범한 생활을 하는 친구인데 첫눈에 서로에게 호감을 느꼈지만 계속 평범하게 살고 싶어하는 그녀의 마음 때문에 우여곡절이 좀 있었습니다"라고 말하며 자신의 예비 신부를 소개했다.

이어 박진영은 "하지만 오랜 시간, 많은 대화를 통해 결국 서로에게 필요한 신뢰를 얻게 되었고 마침내 그녀가 저의 프러포즈를 받아들여 다음 달 10일 결혼을 하기로 했습니다"라고 결혼 날짜를 공개했다.

박진영은 "저는 연예인이고 여러분과 계속 소통하며 살아야 하겠지만 그녀는 계속 지금처럼 평범하게 살 수 있도록 해주고 싶습니다. (기자님들 좀 도와주세요~ 꾸벅^^;;)그래서 결혼도 비공개로 조용히 가족들만 모셔놓고 할 생각이니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박진영은 "항상 저에게 힘을 주는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우리 약속대로 함께 늙어갑시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박진영은 지난 1999년 서모 씨와 결혼했다가 11년 만인 지난 2010년 초 이혼한 바 있다.

<동아닷컴>
사진=박진영 결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