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희 미투데이
배우 이다희가 팬들에게 추석인사를 전했다.
지난 18일 이다희는 자신의 미투데이에 "오랜만에 팀들과 무서운 영화 봤음~일찍 나와서 문화생활했어요~~전 추석이지만 촬영이 있어서..다들 즐거운 추석 되시구요. 딜라잇 식구들과 닿팽이들도 해피추석보내~"라는 글을 남기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희는 영화관 안에서 지인들과 함께 영화티켓을 들고 아름다운 미소를 짓고 있다.
누리꾼들은 '예쁘다'며 이다희의 미모를 칭찬했다. 특히 이다희가 지난 1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나와 화제를 모른 뒤라 좋은 내용의 댓글이 많았다.
누리꾼들은 "이다희씨, 해투에서 너무 예쁘게 나오셧어요~^^ 옛날에 태왕사신기 나오셧을때 좋아햇엇는데 지금 이렇게 잘되가시니 보기좋아요~^^", "이다희씨 울지마요 나도 슬퍼", "이다희씨, 가족끼리 해투 다같이 봤는뎅 얼굴도 이쁘고 맘도 이뿌시다구 하심", "이다희씨 인간적인 분으로 보여서 좋네요. 11년차 치고는 너무 귀엽고 표정 말투 하나하나가 전부 그냥 사람냄새 나서. 마음에 와닿았네요. 그 마음 변치마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다희는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에 지성, 황정음, 배수빈 등과 함께 출연한다.
<동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