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이보영과 결혼 앞둔 지성, 귀요미 4종세트 표정 “장난꾸러기”

입력 | 2013-09-24 13:43:00


(사진=드라마틱 톡)


배우 이보영과 결혼을 앞둔 새신랑 지성의 귀요미 4종세트 표정이 화제다.

24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 측은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배우 지성이 꾸러기를 연상케 하는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지성은 천진난만하고 해맑은 장난꾸러기 같은 표정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지성은 반짝이는 사슴 눈망울에 살짝 미소를 머금거나 살짝 옆으로 눈을 흘기며 장난꾸러기 같은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차가운 음료수를 마시다 깜짝 놀란 표정은 소년 같은 천진난만함이 묻어난다.

제작진에 따르면 촬영현장에서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을 보이는 지성은 카메라가 돌아가는 순간에는 극중 재벌 2세 민혁으로 180도 변신, 물 오른 연기력을 뽐내 스태프들의 칭찬이 떠나질 않는다고. 또 촬영 현장의 귀요미로 스태프들과 환상의 궁합을 뽐내며 '비밀' 촬영을 재미있게 이어나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가 출연한다. 25일 첫 방송된다.

한편 지성은 24일 배우 이보영과의 청첩장 공개로도 화제를 모았다. 지성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이날 공식 트위터에 27일 결혼식을 앞둔 지성 이보영 커플의 청첩장 사진을 게재했다.

지성과 이보영은 "어린 왕자가 자기 별을 예쁘게 가꾸듯 저희도 저희 별을 가꾸고 있어요. 여러분을 보영&지성 별에 초대합니다. 예쁜 별을 만들 수 있게 축복해주세요"라는 사랑스러운 초대글로 청첩장을 꾸몄다.

<동아닷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