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롤 점검, 새 챔프 바이 여동생vs아오신…누리꾼들 ‘갑론을박’

입력 | 2013-09-26 09:56:00


아오신 바이 여동생

롤 점검 바이 여동생 아오신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롤LOL)가 점검중인 가운데, 새로 출시될 챔피언에 대한 누리꾼들의 의견이 갈리고 있다.

롤 점검은 26일 오전 4시부터 시작, 오후 1시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롤을 서비스하는 라이엇게임즈는 '좀더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라고 밝히고 있다.

그러나 통상 이 같은 장시간 점검 후에는 중요한 패치가 진행되거나 챔피언 혹은 스킨의 추가가 이루어져왔다. 하지만 최근 '기상캐스터 잔나', '수영장 파티 시리즈' 등 좋은 스킨들이 많이 출시된 만큼, 누리꾼들은 이번에야말로 '루시안' 이후 새로이 116번째 챔피언이 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만 새로이 등장할 챔피언이 누구냐는 점에 의견이 갈리고 있다. 최근 롤 공식 홈페이지에는 신규 챔피언의 일러스트로 예상되는 사진과, 바이에 관련된 그래피티(길거리 낙서) 테러 사진이 공개됐다. 이용자들은 공개된 일러스트의 주인공 아오신을, 일부 이용자들은 바이 여동생 챔피언이 출시될 것 같다며 의견 대립 양상을 보이고 있다.

롤 점검 아오신 바이 여동생을 접한 누리꾼들은 "롤 점검 아오신 바이 여동생, 새로운 챔피언이 뭐가 나오려나", "롤 점검 아오신 바이 여동생, 보통 새로 나오면 최강이던데", "롤 점검 아오신 바이 여동생, 신챔피언 빨리 연구해서 꿀빨자", "롤 점검 아오신 바이 여동생, 아오 리신인줄 알았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사진=롤 점검 아오신 바이 여동생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