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엘 열애설’ 김도연은 누구? 호화주택에 사는 얼짱 초콜릿녀

입력 | 2013-09-27 09:24:00

김도연 미니홈피, tvN '화성인 바이러스'


'엘 김도연 열애설'

그룹 인피니트 멤버 엘과의 열애설로 화제를 모으고 잇는 '화성인 초콜릿녀' 김도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6일부터 온라인 커뮤니티들을 중심으로 김도연과 엘이 사귄다는 소문이 나돌았다. 김도연은 지난 2010년 11월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초콜릿만 먹는 여자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인물이다.

당시 김도연은 "지난 6년 동안 먹은 초콜릿 양이 1.2t에 달한다"며 초콜릿 원액으로 만들어진 분수에서 초콜릿을 한 컵 떠 원샷 해 MC 이경규, 김구라, 김성주 등을 깜짝 놀라게 했다. 김도연은 초콜릿으로 범벅이 된 초콜릿 라면 만드는 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미모 만큼 특이한 식성으로 관심을 모은 김도연은 이후 궁궐같은 저택으로 또 한번 유명세를 탔다.

김도연이 미니홈피에 'second house', '19번째 생일파티'등으로 올라온 사진들을 통해 실제 살고 있는 집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에서 김도연의 집은 이국적인 모습의 하얀 2층 집으로 거실과 부엌의 화려한 인테리어와 야외파티를 즐길 정도로 넓은 정원의 모습이 담겨 있어 네티즌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김도연은 현재 모 인터넷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누리꾼들은 "김도연과 엘 열애설? 엘 취향이 저 언니냐?", "김도연은 단순한 엘의 팬 아냐?", "김도연과 엘, 의심스러워", "김도연과 엘, 아무 사이 아닐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엘-김도연 열애설. 사진=김도연 미니홈피, tvN '화성인 바이러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