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비밀’ 황정음 감옥출산 연기 호평…아기 꼭안고 모성애

입력 | 2013-10-03 13:25:00


'황정음 감옥 출산'

배우 황정음의 감옥 출산 연기가 화제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이응복, 백상훈 연출)에서 황정음의 감옥 출산이 그려졌다.

특히 황정음은 본능을 자극하는 모정 연기로 제작진을 놀라가 했다는 후문이다. 죄수복을 입은 채 감옥 철조망 앞에서 아이를 꽉 끌어안고 있는 황정음. 누군가를 불안하게 응시하고 있는 눈빛에서 느껴지는 급박함과 애틋함 그리고 애절함은 절절한 모성애를 단번에 느낄 수 있게 했다.

또한 출산을 마친 뒤 병원 침대 위에서 허공을 바라보는 황정음의 모습과 아이를 꼭 안고 있는 수척한 모습 등은 앞으로 그가 '비밀'을 통해 보여줄 연기 변신을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날 그려진 황정음의 감옥 출산은 드라마에 숨겨진 '비밀'을 담고 있다는 것이 제작진의 전언.

'순정 억척녀'로 연기 변신을 예고한 황정음은 지성-배수빈 사이를 오가는 단순한 멜로 드라마 비련의 여주인공이 아닌 가슴 절절한 '모성애' 연기를 펼치게 된다.

최근 수애, 엄지원 등 충무로의 헤로인들이 절절한 모성애로 연기력을 뽐내며 완벽한 연기 변신을 한 가운데 '비밀'의 3회 엔딩을 통해 엿본 황정음의 모성애 연기는 이를 능가하는 본성의 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비밀' 황정음의 감옥 출산 연기에 네티즌들은 "황정음 진짜 엄마 같은 눈빛이다! '비밀'에 숨겨진 비밀이 황정음이었구나!", "황정음 출산 연기 대박! '자이언트' 느낌 아니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드라마틱톡

<동아닷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