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가 ‘흑석류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일부터 16일까지 ‘탱글탱글 흑석류 레시피 여행’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스킨푸드가 매년 진행하는 ‘푸드 체험여행’으로 운영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이종석과 함께하는 흑석류 쿠킹 클래스 등 흑석류를 주제로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응모자격은 스킨푸드 회원이면서 오는 13일까지 흑석류 토너, 에멀전, 세럼, 크림 가운데 1개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주어진다.
당첨자는 14일과 17일, 2회에 걸쳐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모두 100명을 선발하며, 본인 외에 1인을 동반할 수 있다. ‘탱글탱글 흑석류 레시피 여행’은 10월 20일 일요일에 진행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는 푸드 코스메틱이라는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 고객과의 스킨십을 강화하기 위해 2005년부터 회원들을 대상으로 매년 푸드 체험여행을 진행해 오고 있다”며 “매회 인기가 높았지만, 특별히 이번 여행에는 이종석씨도 참석할 예정이라 참여 열기가 더욱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흑석류는 예로부터 클레오파트라를 비롯한 페르시아 지역의 귀족 여성들이 즐겨 먹어 ‘황후의 과일’로 불려 왔으며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엘라직산이 적석류보다도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스킨푸드는 최근 볼륨 감소를 경험하는 여성들을 위해 흑석류 추출물을 함유한 ‘흑석류 라인’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