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가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에브리바디’(Everybod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샤이니는 8일 오후,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샤이니, 라인 샤이니 공식 계정, 카카오톡 샤이니 플러스친구 등을 통해 다섯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화려한 안무 등으로 구성된 티저 영상을 선보인다.
티저 영상을 통해 샤이니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 하이라이트를 만날 수 있어, 전 세계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이번 타이틀 곡 ‘에브리바디’는 누구나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와 펑키한 리듬이 조화를 이룬 컴플렉스트로(Complextro) 장르의 곡으로, 모두의 가슴에 잠들어 있는 동심을 깨워 신나는 리듬 세상 속으로 데려가겠다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에브리바디’의 퍼포먼스는 세계적인 안무가 토니 테스타의 작품으로, SM 퍼포먼스 디렉터 황상훈도 참여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으며, 토니 테스타는 이미 ‘셜록’, ‘Dream Girl’로 샤이니와의 환상적인 호흡을 맞추며 차별화된 안무를 선보인 만큼, 이번 무대 역시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샤이니는 지난 6일 진행된 ‘SHINee COMEBACK SPECIAL’에서 미니앨범 5집 타이틀 곡 ‘에브리바디’와 수록곡 ‘상사병(Symptoms)’을 최초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데 이어, 7일 공개된 ‘에브리바디’ 이미지 티저 영상 역시 뜨거운 화제를 얻고 있는 만큼, 샤이니의 신곡 ‘에브리바디’ 활동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1일 KBS ‘뮤직뱅크’, 12일 MBC ‘쇼! 음악중심’, 13일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에브리바디’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