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한채영 꿀찬피부 비결은 꿀렌징? 블랙비 꿀렌징 GS홈쇼핑서 론칭

입력 | 2013-10-10 11:07:18


완연한 가을로 접어들면서 푸석푸석해진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고 안색을 지켜주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한국화장품(대표 이용준, www.ihkcos.co.kr)이 한채영의 ‘블랙비 꿀렌징’을 출시한다.
 
‘블랙비 꿀렌징’은 피부에 영양을 주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꿀팩과 클렌저를 하나로 합친 6 in 1 제품이다. 립앤아이리무버, 클렌징오일, 클렌징티슈, 클렌징폼 등 세분화한 클렌징을 하나로 통일해 번거롭게 화장을 지우지 않아도 된다.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등 민감한 인공 성분 10가지를 제외하여 피부 건강에 신경썼다.
 
이번 제품의 주요 성분인 블랙비 프로폴리스는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에 서식하는 벌의 한 종류로 자생력이 강하다. 블랙비 벌통 하나에서 얻을 수 있는 ‘천연 항생제’ 프로폴리스는 1/200에 불과할 만큼 희귀한 성분으로 항산화 기능이 탁월해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항균과 보습 및 영양 공급에 탁월한 뉴질랜드산 최상급 마누카꿀을 비롯해 진정 기능에 좋은 로얄젤리 추출물도 함유돼 있다. 이외에도 캐모마일 꽃수 등으로 수분을 잡아주며, 마카다미아씨, 해바라기씨, 호호바 오일 등이 함유돼 딥클렌징이 가능하고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가 함유된 제품으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한국 화장품 관계자는 “보통 딥클렌징에 집중하다 보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데 ‘블랙비 꿀렌징’은 영양 공급과 보습을 강화해 클렌징 후에도 마치 꿀팩을 한 것처럼 촉촉하고 피부는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생기 넘치고 빛나는 ‘꿀피부’를 자랑하는 한채영의 피부 관리 비법이라는 꿀 성분에 주목한 강남 유명 스파와 고급 에스테틱에서도 러브콜을 받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블랙비 꿀렌징은 10월 10일 오후 3시 40분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