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인기가요 1위
그룹 블락비가 버스커버스커와 지드래곤을 꺾고 인기가요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그룹 블락비(지코, 재효, 태일, 유권, 피오, 박경, 비범)는 1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대세' 버스커버스커와 지드래곤을 누르고 1위에 올랐다.
블락비는 1위 소감에서 "1위 후보만으로도 감사했는데, 이렇게 쟁쟁하신 분들 사이에서 1위라니 꿈만 같다"라며 "지금의 감사함을 잊지 않고 더 열심히 노력하는 블락비가 되겠다. 팬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에 블락비는 "1위 후보만으로도 정말 감사했는데 이렇게 쟁쟁하신 분들 사이에서 1위에 오르다니 꿈만 같다. 지금의 감사함을 잊지 않고 더 열심히 노력하는 블락비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인기가요 1위 블락비는 소속사 트위터를 통해 1위 인증샷을 공개했다. 블락비는 "인가 1위!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대기실에서 1위 트로피를 든 채 승리의 V를 그려보이고 있다.
블락비는 지난해 발표한 정규 1집 '블록버스터' 이후 약 1년 만인 이달 초, 새 앨범을 발매했다.
블락비 1위를 접한 누리꾼들은 "블락비 1위, 랩 잘하는 지코 축하합니다", "블락비 1위, 지드래곤 이기다니 굉장하네", "블락비 1위, 버스커버스커 졌네?", "블락비 1위, 앞으로도 쭉쭉 1위 갑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사진=블락비 1위 인증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