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미래의 선택’ 윤은혜 웨딩드레스, 이동건과 ‘비주얼 커플’

입력 | 2013-10-15 10:35:00


윤은혜 웨딩드레스 자태. 에넥스텔레콤 제공

'미래의 선택' 윤은혜 웨딩드레스

배우 윤은혜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14일 KBS 2TV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에 출연 중인 윤은혜가 드라마 속에서 입은 웨딩드레스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윤은혜는 파마기가 많은 헤어스타일을 업해 로맨틱한 스타일을 만들고, 가는 바디 라인이 드러나는 화이트 튜브톱 드레스를 입어 여신 자태를 뽐냈다. 윤은혜의 맑은 피부와 도톰한 입술로 해사하게 웃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옆에 서 있는 신랑은 이동건이다. 윤은혜와 이동건은 지난 14일 첫 방송된 KBS 새 월화미니시리즈 '미래의 선택'에서 각각 대기업 콜센터 계약직 직원이지만 꿈을 향해 달려가는 밝고 씩씩한 나미래 역과 아나운서 김신 역을 맡았다.

제작사에 따르면, 윤은혜의 웨딩드레스 사진은 지난달 21일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에서 촬영됐다.

네티즌들은 윤은혜 웨딩드레스 사진을 보고 "윤은혜 웨딩드레스, 청순하네", "윤은혜 웨딩드레스 귀엽다", "이동건-윤은혜 완전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래의 선택'은 보다 나은 나 자신을 위해 미래의 내가 찾아와 어드바이스를 해주고 다른 운명을 개척할 수 있도록 새로운 '선택'의 방향을 제시해주는, 독특하고 새로운 전개 방식의 '신(新) 타임슬립' 드라마. 방송국 PD와 방송작가, 아나운서와 비디오 저널리스트 등 방송가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이제까지 시도된 적이 없는 새로운 시각에서 다루게 된다.

사진=윤은혜 웨딩드레스 자태, 에넥스텔레콤 제공

<동아닷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