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는 건조한 날씨에도 수분 코팅한 듯 촉촉한 사용감으로 입술에 생기와 볼륨감을 선사하는 ‘워터 드롭 틴트’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틴트의 지속력과 립스틱의 발색력, 글로스의 윤기를 지닌 올인원 멀티 틴트다. 특히 얇고 부드러운 수분 코팅 효과를 선사하는 워터 피팅 포뮬러가 수분 지속력을 높여주며 오래도록 선명한 색상을 연출해준다. 세련된 핫핑크의 ‘푸시아 핑크’ 등 총 8가지 색상이 있다. 6g 2만2000원.
남성복 브랜드 조르조 아르마니의 수석 테일러가 직접 고객의 옷을 제작해주고 특별한 혜택도 제공하는 ‘MTM 프로모션’이 청담전문점과 백화점 전 매장에서 20일까지 열린다. 고객이 직접 디자인 과정에 참여해 실루엣, 소재, 안감, 라펠 유형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새로운 원단들을 구비해 선택의 폭도 넓다. 피팅 이후 이탈리아에서 옷이 제작돼 국내에 배송되며 완성까지 셔츠는 4주, 슈트는 6∼8주가 소요된다. 프로모션 기간 외에도 사전 예약을 하면 맞춤복을 제작할 수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브랜드 라비다가 탄력 있고 매끈한 목과 턱선을 만들어주는 목 전용 화장품 ‘링클 솔루션 넥크림’을 내놓았다. 천연 기능성 재료인 우방자 추출물과 노니열매 성분이 함유돼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주며 탄력을 잃고 주름이 늘어난 목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준다. 화이트닝 기능과 함께 풍부한 보습 성분도 있어 윤기를 더해준다. 50mL 6만 원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일식당 ‘만요’가 25일까지 에도마에 스시 장인 권오준 셰프의 ‘스페셜 스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권 셰프는 110년 전통을 지닌 일본 ‘스시하츠’의 수석 조리장을 지냈고 미슐랭 2스타 ‘스시사이토우’ 등에서도 일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직접 제조한 일본식 두부와 국내산 민물장어, 도미, 참치, 가을에 가장 맛이 좋은 전어 등 신선한 재료를 이용한 15종의 정통 에도마에 스시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인 기준 18만15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02-3440-8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