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 부산경남경마공원(본부장 김학신)이 19일부터 27일까지 ‘2013 가을문화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문화축제는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러 공연과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경연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우선 춤과 노래에 재능이 있는 청소년들의 끼를 겨루는 ‘슈퍼스타 KRA’가 눈에 띈다. 19일 예선을 거쳐 26일 결승전이 열린다. 1등 50만원 등 총 100만원의 상금이 있고 부경경마공원 CS마케팅팀(051-901-8457)에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일요일인 20일, 27일에는 다양한 장르의 콘서트가 고객들을 기다린다. 8090세대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불타는 청춘공감 콘서트’에는 추억의 인기그룹 ‘룰라’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K2’ 김성면이 출연한다.
가족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행사도 있다. ‘도전, 릴레이 미션’ ‘馬추자! 가족 알까기 대항전’ ‘플레이존’에 참여하면 재미와 함께 상품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할로윈 분장 이벤트, 페이스 페인팅, 캐릭터 퍼포먼스 등의 행사를 즐길 수 있다.
가을축제를 기획한 부경경마공원 CS마케팅팀 관계자는 “부경경마공원만의 다채롭고 차별화된 이벤트로 고객들의 만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가을축제를 준비하겠다” 며 성공적인 축제 운영을 약속했다.
스포츠동아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트위터@ajap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