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크리스탈 영어 발음, 지난해 ‘MAMA’ 무대서도 유창한 실력뽐내

입력 | 2013-10-25 21:38:00


(사진='2012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방송 캡처)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이 뛰어난 영어 발음으로 화제인 가운데, 크리스탈이 지난해 홍콩에서 열린 음악 행사에서 선보인 영어 실력도 화제다.

크리스탈은 지난해 11월 홍콩 HKCEC(홍콩 컨벤션 & 익스히비션 센터)에서 열린 '2012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12 Mnet Asian Music Awards·2012 MAMA)'에서 가수 아담 램버트를 소개하기 위해 무대에 올랐다.

이날 크리스탈은 "안녕하세요. 크리스탈입니다. 지금 기분이 어떠신가요? 저에게 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고 말문을 연 뒤 "저는 세계적으로 파장을 일으킨 한 분을 소개하려고 이 자리에 나왔습니다. 미국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에 출연해 트렌디하고 핫한 가수로 성장한 분이죠. 그가 MAMA 무대에 오를 예정입니다. 박수로 환영해주세요"라고 영어로 유창하게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크리스탈은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에서 영어 대사를 훌륭한 발음으로 소화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크리스탈 영어 발음을 접한 누리꾼들은 "크리스탈 영어 발음, 정말 발음 좋네" "크리스탈 영어 발음, 미드 보는 것 같다" "크리스탈 영어 발음, 현지인 뺨치네" "크리스탈 영어 발음, 못하는 게 뭐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