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트러블메이커 '쇼챔피언' 컴백/MBC뮤직
혼성듀오 트러블메이커(현아, 장현승)가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컴백 무대를 가졌다.
30일 방송된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트러블메이커(현아, 장현승)는 타이틀곡 '내일은 없어'와 수록곡 '이리와' 무대를 꾸몄다.
특히 트러블메이커(현아, 장현승)의 타이틀곡 '내일은 없어'는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현아와 장현승의 파격적인 노출과 스킨십 등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날 컴백 무대에서 트러블메이커의 현아는 빨간색 니트와 핫팬트, 망사스타킹을 신고 관능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장현승도 붉은색 가죽 재킷으로 반항아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들은 '내일은 없어' 무대에서 키스를 하는 듯한 퍼포먼스나 몸을 밀착시킨 댄스 등 섹시한 콘셉트를 살린 안무로 관중의 호응을 얻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쇼 챔피언' 트러블메이커의 '내일은 없어', 멋진 무대다", "'쇼 챔피언' 트러블메이커의 '내일은 없어', 섹시한 분위기다", "'쇼 챔피언' 트러블메이커의 '내일은 없어', 잘 어울린다", "'쇼 챔피언' 트러블메이커의 '내일은 없어', 의상 파격적이다", "'쇼 챔피언' 트러블메이커의 '내일은 없어', 활동 기대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샤이니(SHINee), 아이유, 가희, 자우림, 정준영, 나인뮤지스, 에이오에이(AOA), 에이젝스(A-JAX), 베스티, 엘피지(LPG) 등이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