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롤’ 패치 점검 완료…할로윈데이 스킨 추가

입력 | 2013-10-31 11:05:00


사진=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롤점검, 롤 패치, 할로윈데이 스킨

할로윈데이를 맞아 이뤄진 롤점검이 예상보다 약 3시간 빨리 완료됐다.

31일 라이엇게임즈코리아는 '리그 오브 레전드'(롤)의 최신 패치를 통해 할로윈데이 기념 콘텐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당초 라이엇게임즈는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롤 패치를 진행한다고 밝혔으나 10시께 점검이 완료 됐다.

할로윈데이를 맞아 진행되는 '해로윙(Harrowing)' 이벤트에는 2종의 신규 스킨, 5종의 신규 소환사 아이콘, 작년 해로윙 이벤트 때 공개됐던 6종의 한정판 스킨과 5종의 와드 스킨이 공개됐다.

신규 출시된 스킨 2종은 바로 '악령 자이라'와 '바이 경관'이다.

'악령 자이라' 스킨은 땅 속에서 손이 뻗어 나오거나 묘비가 솟아나는 등 스킬 효과와 본진 귀환 모션이 악령 콘셉트에 맞춰 구현되며 '바이 경관'은 현대적인 경찰 유니폼과 새로운 디자인의 마법 공학 건틀릿을 장착하고 있어 유저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전망된다.

해로윙 이벤트의 일환으로 신규 소환사 아이콘 5종도 새로 출시된다. 각 아이콘은 게임 내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획득 가능하다. 플레이어의 기호에 따라 선택하거나 조건 충족을 통해 5종의 아이콘을 모두 획득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지난해 해로윙 이벤트 때 판매됐던 6종의 한정판 스킨은 한시적으로 재판매 된다. 대상은 '좀비 브랜드', '피오라 선생님', '해적 라이즈', '호박머리 헤카림', '악령 마오카이', '언더월드 트위스티드 페이트'. 이 스킨들은 11월 14일까지 2주간만 판매될 예정이다.

지난해 해로윙 기념 와드 스킨 5종도 같은 기간 동안 판매된다. 다만 작년의 경우 해당 와드 스킨은 기간제 형태였으나 이번에는 한번 구매하면 영구히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번 롤 패치를 통해 '시비르'의 리메이크 버전도 공개됐다. '시비르'는 롤 초창기에 개발된 챔피언으로 그래픽, 스킬 구성 및 각종 효과를 플레이어들의 기대 수준에 맞춰 개선했다. 한편 하이머딩거의 스킬 구성도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전면 변경돼 그 활용방법에 대해 플레이어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롤점검이 진행되면서 일부에서는 새 챔피언 '아오신' 등이 롤 패치에 나오는 것이 아니냐는 기대가 나왔으나, 사실이 아닌 것으로 결론났다.

사진=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동아닷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