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7일, ㈜TMD 교육그룹 진로.진학 코치 사업설명회 개최- 학원장, 교과.비교과 강사 대상 별개 교육...이달 중순까지 이어져
지난 봄, 여느 학원 원장들과 다름 없이 자신의 학원 침체에 고민하던 조씨는 진로/진학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듣고 ㈜TMD 교육그룹 진로코칭 양성교육 브랜드 ‘행진’ 본사를 찾았다. 행진은 학생에게 맞춘 진로설계와 진학지도를 돕는 전문 코칭 모델로, 6년간 300개 학교, 20,000명 이상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임상 수업을 통해 개발된 프로그램이다.
조씨는 ‘행진’의 진로교육을 학원 교육에 접목해 차별화 시키기로 마음먹었다. 부모가 언성을 높여도 공부에 뚜렷한 흥미를 못 느끼던 자녀들이 의욕을 가지고 학습하는 모습에 놀란 부모들의 입 소문에, 원생이 크게 줄어 고민하고 있는 타 학원에 반해 J씨의 학원은 고민이 없다. 강요하지 않아도 스스로 눈을 반짝이며 공부하는 학생들의 모습에 J씨는 교육자로서의 사명감을 되새겼으며 보람을 또한 느낀다고 하였다.
발 빠른 교육관계자들은 J씨처럼 원내 진로진학코칭 서비스를 도입하여 학부모교사 학생의 만족을 동시에 꾀하려고 한다. 이달 초.중순, ㈜TMD 교육그룹이 진로.진학코칭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하니 진로교육에 관심이 있는 교육관계자는 방문하여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설명회는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며, 홈페이지(www.happycoach.co.kr) 또는 전화 (02-595-5545)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행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www.happycoach.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