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상속자들’ 이민호 박신혜 김우빈 김지원 “수능 대박 나세요” 응원

입력 | 2013-11-07 09:58:00

화앤담픽처스 제공


‘수능 대박 나세요’

'상속자들'의 배우 이민호 박신혜 김우빈 김지원의 '수능 응원'이 화제다.

SBS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 측은 이민호 박신혜 김우빈 김지원 등 배우 4명의 수능 응원 메시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이민호와 김우빈은 제국고 교복을 갖춰 입은 채 직접 쓴 손 글씨를 들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민호는 "수험생 여러분 긴장 풀고 아프지 말고 후회 없이 실력 발휘하세요. 노력의 결실이 있기를 응원합니다. 앞으로 즐거운 일이 많이 기다리고 있을 거에요"라는 글을 SNS에 올렸다.

김우빈 역시 "대망의 D-DAY 전날엔 무엇보다도 컨디션 관리가 최고! 이 땅의 모든 수험생 여러분 대박을 기원합니다. 수능 시험이 절대 남의 일 같지 않아요. 모두 파이팅!"이라고 말했다.

또 박신혜와 김지원은 친근한 미소와 주먹을 쥔 포즈로 수험생들에게 힘을 불어넣었다.

박신혜는 "이 날을 위해 노력하신 만큼 최고의 컨디션으로 후회 없이 실력발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수험생 여러분, 파이팅!"이라 전했고, 김지원은 "전국의 수험생 여러분, 그동안 노력했던 것보다 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전국의 모든 고3들, 파이팅!"이라고 응원했다.

상속자들 수능 응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수험생들, 수능 대박 나세요" "상속자들 4인방 수능 응원, 힘나네요!" "상속자들 수능 응원, 모두들 대박 나시길" "'상속자들' 박신혜 김지원 수능 응원, 뭘 해도 예쁘네. 다들 수능 대박 나세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상속자들'은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상속자들 “수능 대박 나세요” 응원. 사진=화앤담픽처스 제공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