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강원FC, 9일 대전전 수험생 무료 입장

입력 | 2013-11-07 10:25:00

강원FC


‘강원FC, 9일 대전전 수험생 무료 입장’

강원FC가 강원도 수험생들을 위한 홈경기 초대행사를 연다.

강원FC는 오는 11월 9일(토) 오후2시 강릉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3' 대전과의 홈경기에 2014 대학입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대상으로 홈경기 무료관람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험표를 제시한 수험생들은 E석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강원FC는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응원영상도 준비했다. 신인 김봉진은 '강원FC 신인으로 산다는 것'이라는 주제의 모 에너지드링크 CF 패러디 영상에 직접 출연해 '봉카스'라는 별명을 얻게 됐다. 김봉진은 "이번 대전전에 수험생들이 많이 와서 공부하느라 쌓인 피로를 경기장에서 확 풀었으면 좋겠다. 우리 선수들은 수험생들이 응원해주는 파이팅 넘치는 그 기를 받아 대전을 상대로 꼭 승리를 거두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지난 33-34라운드 2경기 연속 '맨 오브 더 매치'와 K리그 클래식 위클리 베스트 공격수 부문에 뽑힌 최진호는 "이번 대전전에서는 결승골로 홈팬들에게는 '절친' (김)오규와의 덤블링 세레모니를 보여주고 싶고, 내게 기회를 주신 감독님께는 강릉 홈경기 첫 승리의 기쁨을 안겨드리고 싶다"라며 "대전이 상승세라고 하지만 우리는 두렵지 않다. 선수들의 가슴에는 자만심이 아닌 잘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가득하다"라는 포부를 드러냈다.

이날 경기의 킥오프에 앞서 올 시즌 아디다스 올인챌린지리그에서 3위라는 값진 성적을 거둔 강원FC U-18팀 강릉제일고 축구부의 시상식이 열릴 예정이다.

김영록 동아닷컴 기자 bread425@donga.com
사진제공=강원FC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