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토니노 람보르기니 크리스피’ 한정판 출시
KT&G(사장 민영진)가 ‘국제 담배박람회’와 ‘칸 면세품 박람회’ 출품을 기념해 ‘토니노 람보르기니 크리스피’ 한정판을 시판한다.
‘토니노 람보르기니 크리스피’는 깔끔한 맛을 선호하는 애연가들의 수요를 반영하여 부드러우면서도 독특한 맛을 구현하였으며, 일반 필터보다 단단한 3중 튜브필터를 적용하여 담배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점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이탈리아의 세계적 디자인회사인 악스사와 협업을 통해 개발했다. 입체감이 강조된 유로피안 스타일 디자인을 통해 세련미와 역동성을 느낄 수 있다.
‘토니노 람보르기니 크리스피’ 한정판은 타르 5.0mg, 니코틴 0.50mg으로 가격은 갑당 2700원이다.
●고어코리아,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2년 연속 대상수상
고어코리아가 7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3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의 외국계기업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2주년을 맞은 이 상은 세계적인 리서치 및 컨설팅 회사인 GPTW가 매년 심사를 통해 한국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쌓아가고 있는 회사를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고어코리아는 2011년 본상 수상을 시작으로 3년 연속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고어는 모든 직원을 ‘동료’라 부르며 개인을 존중하고 창의성과 혁신을 장려하는 수평적인 기업문화를 추구해왔다. 또한 직원들에게 자발적으로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적극적으로 경력을 쌓도록 기회를 부여한다.
고어는 한국뿐 아니라 다른 나라에서도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올해 초, 미국 포츈지에서 선정하는 ‘미국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6년 연속 선정되었으며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웨덴 및 영국에서도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뽑혔다.
●코오롱스포츠 40주년 기념영화, 런던한국영화제에서 상영
코오롱스포츠가 브랜드 런칭 4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영화 ‘청출어람’과 ‘사랑의 가위바위보’가 7~22일 영국 런던에서 개최되는 런던한국영화제의 단편영화 섹션과 김지운 단편전에서 상영된다.
2006년에 시작돼 올해 8회를 맞은 런던한국영화제는 한국의 최신 영화와 고전 영화를 두루 유럽에 알리는 대표적인 한류문화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청출어람’은 영화감독 박찬욱¤찬경 형제와 배우 송강호가 참여해 화제가 된 영화다. 득음 연습을 위해 산행에 나선 고집불통 스승과 철부지 소녀 제자의 특별한 하루를 담고 있다.
‘사랑의 가위바위보’는 김지운 감독의 첫 번째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윤계상과 박신혜가 만나 화제가 됐다.
영화 ‘청출어람’과 ‘사랑의 가위바위보’는 코오롱스포츠 홈페이지(www.kolonsport.com)와 유투브(www.youtube.com/user/kolonsport)에서 감상할 수 있다.
●마모트, ‘제국의 아이들’ 콘서트 공식후원
(주)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마운틴 수트’ 마모트가 아이돌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첫 콘서트를 공식 후원하고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국의 아이들’은 마모트의 전속모델 박형식이 소속된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 3년 만에 국내 첫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마모트는 제품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콘서트 초대권 1인 2매를 증정한다. 전국 마모트 매장에서 티켓 1000매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SBS드라마 ‘상속자들’의 본 방송 중 박형식 컷을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초대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마모트 공식 블로그(blog.naver.com/marmot_korea)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카리모어, 런칭 6주년 기념 페스티벌
오리지널 브리티시 아웃도어 브랜드, 카리모어(대표강태선)가 국내 런칭 6주년을 기념해 감사 페스티벌을 17일까지 진행한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기능성 구스다운, 방수 재킷 등을 최대 60%까지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특히 카리모어 헤비 구스다운 ‘칼리고 다운재킷’과 내피형 방수 재킷 ‘레일라 재킷’을 특별가 19만8000원에 판매한다.
[스포츠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