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상속자들’
박신혜 '상속자들'
박신혜가 직접 부른 SBS수목극 '상속자들' OST PART5 '스토리(Story)'가 7일 정오에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지난 6일 '상속자들' 여주인공 차은상 역의 박신혜가 직접 부른 OST가 6일 전파를 탔다. 은상과 엄마 희남(김미경 분)이 대화를 나누는 장면부터 학교 복도에서 서로를 그냥 스쳐지나가는 탄(이민호 분)과 은상의 모습에서 애잔하게 흐른 감성적인 목소리가 박신혜의 목소리로 추정되며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된 것.
이에 7일 박신혜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박신혜가 '상속자들' OST 중 은상의 테마곡 '스토리(Story)'를 직접 불렀고 이 곡이 6일 방송된 9회에 삽입됐다"고 전했다.
박신혜는 그간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 '이웃집 꽃미남'에 이르기까지 출연작에서 자신이 연기한 역할의 테마곡을 직접 부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인 바 있다.
한편 6일 방송된 '상속자들'에서는 은상 역시 탄(이민호 분)을 좋아하고 있음을 고백해 탄과 은상의 가슴 아픈 로맨스가 급물살을 탔다. 옥상 키스 후 학교에 나오지 않은 은상을 찾은 탄에게 은상 역시 "나도 너 좋아"라고 털어놓은 것. 또한 깊은 외로움을 간직한 영도(김우빈 분) 역시 은상을 좋아하고 있음을 털어놓아 안타까움과 긴장감을 더했다.
'상속자들'은 7일 밤 10시 10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