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빅스, ‘대답은 너니까’ 선공개… 스웨덴서 뮤비 촬영

입력 | 2013-11-08 13:52:00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빅스

그룹 빅스가 첫 번째 정규 앨범 발표에 앞서 신곡 '대답은 너니까'를 공개했다.

8일 정오 빅스는 첫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수록곡 '대답은 너니까'를 발표했다.

빅스의 신곡 '대답은 너니까'는 프로듀서 황세준과 히트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의 합작곡으로 재즈와 힙합, 락 등의 크로스오버를 시도했다.

전주부터 반복되는 멜로디 'ask me'는 '대답은 너니까'의 가사를 함축적하고 있으며 산타나를 연상하게 하는 기타의 선율이 듣는 이의 감탄을 자아낸다.

'대답은 너니까' 뮤직비디오는 국내 아티스트 최초로 스웨덴 현지 올 로케이션 촬영으로 진행됐다. 선공개 곡으로는 이례적으로 뮤직비디오에 억대 제작비를 투입하는 등 빅스는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로드무비 형식으로 제작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스웨덴 스톡홀름 거리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내 이국적인 영상미와 중독성 짙은 음악의 조화로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느낌을 주고 있다.

빅스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이번에 공개된 '대답은 너니까'는 빅스가 보여준 기존 음악 스타일과는 또 다른 장르를 선보이고 있다"며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빅스가 얼마나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낼 수 있는지를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빅스는 신곡 '대답은 너니까'를 선공개한 데 이어 오는 17일 일요일 오후 6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빅스 2013 글로벌 쇼케이스 THE MILKY WAY FINALE in SEOUL'을 개최한다.

<동아닷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