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7일, 진로.진학 코치 사업설명회에서 많은 학원장, 교육관계자들의 공감 얻어 -학원장, 교과.비교과 강사 대상 별개 교육...12,14일 까지 이어져
앞서 있었던 설명회에 참여한 사람들은 ‘왜 진로 교육 이해 없는 없는 교육기관이 쇠퇴하는가, 유독 TMD 교육의 진로∙진학 코칭 프로그램이 강세인 이유, 전문 코치 또는 지사장이 되었을 때의 예상 수익’등 에 대한 고봉익 대표의 강연을 들었다.
고봉익 대표는 ‘박근혜 정부가 2013년을 진로교육의 원년으로 선포하면서 아이들의 ‘꿈’과 ‘끼’를 키우는 진로교육에 대한 예산 투자’가 다양한 교육정책들로 나타나고 있다고 하였다. 이에 따라 단기적 성적향상을 목표로 하는 대다수의 학원들이 맥을 못 추리고 있지만 ㈜ TMD 교육그룹의 진로교육을 접목시킨 학원∙TMD 교육그룹 진로코치들에 대한 수요는 높다고 밝혔다.
진로∙진학을 넘나드는 2014 교육계 필수인재로 성장하고 싶은 사람 앞으로 이어질 설명회에 참가하면 된다. 사업 설명회는 14일까지 진행되며, 12일 학원장 대상으로 진행되고, 14일 비교과목 강사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전 예약 후 설명회에 참여 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www.happycoach.co.kr) 또는 전화 (02-1599-7109)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행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www.happycoach.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