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고객행복경영대상]자연과 사람을 최우선으로, 친환경 대표기업

입력 | 2013-11-14 03:00:00


‘고객은 가족처럼, 환경은 내 집처럼.’

국내 벽지업계 1위 기업 신한벽지는 최상의 디자인과 품질, 자연 소재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 친환경 대표 기업이다. 각종 언론과 공인 인증기관의 입증으로 친환경 대표기업으로 입지를 굳혀 가며 행복한 주거문화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실내 공기질과 관련해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져 있지만, 실내뿐 아니라 건축자재의 대부분에서도 공해성 물질이 발생되고 있는 실정. 이에 신한벽지는 주거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고, 시공상의 편리성을 제공할 수 있는 벽지의 필요성을 인지해 국내 유일의 환경 친화적인 벽지 ‘천지인’ 제품을 선보였다.

김죽영 대표이사

천지인은 인체에 무해한 100% 친환경 원료인 물 돌가루 옥 목분 파우더 등의 천연원료만을 사용한 무공해 순수벽지로 인체 유해물질이 전혀 검출되지 않아 새집증후군으로부터 안전하며 아토피, 피부 질환 등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어 가족의 건강을 지켜 준다.

이밖에도 신한벽지만의 차별화된 기능성 제품을 연구하여 게르마늄, 광촉매, 황토 등 기능성 벽지를 개발하였고 공기정화, 항균 및 탈취 기능 등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하고 있다.

항상 고객에게 만족 이상의 감동을 주기 위해 신한벽지는 품질관리서비스 및 고객 니즈 파악을 위한 시장조사 등 다각적 노력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