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이홍기 결별, 2주전 열애 깜짝 고백하더니…돌연 결별 “왜?”

입력 | 2013-11-19 09:36:00


tvN '청담동 111' 티저영상


‘이홍기 결별’

아이돌그룹 FT아일랜드의 이홍기가 여자친구와 결별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러면서 이홍기가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털어놓는 장면이 담긴 티저영상이 회자됐다.

최근 이홍기는 케이블채널 tvN의 리얼 드라마 '청담동 111' 티저영상에서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한 바 있다. 당시 티저영상에는 이홍기가 멤버들과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여자친구가 있다"고 말했다가 "아 이것도 찍었어요?"라며 깜짝 놀라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이홍기가 여자친구가 생겼다는 사실이 언론에 알려졌다. 그러나 이홍기는 18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열린 '청담동 111' 제작발표회에서 여자친구와 결별했다고 밝혔다.

이날 이홍기는 "그 티저영상을 찍고 얼마 안 돼 (여자친구와) 헤어졌다"면서 "2주 만나고 헤어졌다. 요즘 뜨겁게 사랑을 잘 못한다"고 말했다.

한편, '청담동 111'은 이홍기가 속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다룬 '리얼 드라마'를 표방하고 있다. 21일 밤 12시 10분에 첫 방송 예정.

이홍기의 결별 고백에 누리꾼들은 "이홍기 결별 고백, 빨리 헤어졌다", "이홍기 결별 고백, 깜짝 놀랐다", "이홍기 결별 고백, 왜 헤어졌지", "이홍기 결별 고백, 힘내길 바란다", "이홍기 결별 고백, 인연이 아니었나봐", "이홍기 결별 고백, 진짜 솔직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이홍기 결별 고백. 사진='청담동 111' 티저영상 tvN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