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엠블랙' 지오 솔로 컴백/제이튠캠프 제공)
'엠블랙' 지오 솔로 컴백, '플레이 댓 송(Play that song)' 공개
그룹 '엠블랙' 멤버 지오(G.O)가 솔로앨범 '플레이 댓 송(Play that song)'을 오늘(20일) 정오 전격 공개했다.
엠블랙 소속사 제이튠캠프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2년 만에 솔로로 컴백하는 지오의 앨범 재킷이미지를 공개했다.
신곡 '플레이 댓 송(Play that song)'은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인 이루마와 2FACE의 작품으로, 1980~90년대 그루브한 비트의 미디엄 템포 R&B 스타일에 이루마의 간결한 피아노가 어우러져 세련된 팝 사운드를 추구했다.
마스터링 작업은 비틀즈로 유명한 영국의 아비로드 스튜디오에서 에릭 클랩톤(Eric Clapton), 스팅(Sting) 등 세계적인 가수들의 마스터링을 책임진 마일스 쇼웰(Miles Showell)이 맏아 곡의 퀄리티를 높였다.
소속사는 "일명 '가창돌'로 인정받는 지오가 이번 솔로곡을 통해 보컬리스트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한 겨울의 추위를 달래줄 슬프지만 따뜻한 감성을 지닌 곡으로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오 솔로 컴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오 솔로 컴백, 오래 기다렸어요!""지오 솔로 컴백, 이루마와 함께 한 곡이라니 기대돼""지오 솔로 컴백, 노래 정말 좋아요""지오 솔로 컴백, 목소리 진짜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지오 솔로 컴백/제이튠캠프 제공)
<동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