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한성자동차, 12월 ‘윈터드라이빙스쿨’ 개최

입력 | 2013-11-21 09:53:08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창립 28주년을 기념해 11월 1일부터 12월10일까지 ‘더 뉴 A클래스’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윈터드라이빙스쿨’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윈터드라이빙스쿨’은 젊은 세대들과 즐거움을 공유하고 직접소통을 강화하는 고객참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서 안전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실천에 자발적으로 동참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예년보다 빠른 추위로 참가고객의 안전과 접근성을 고려해 국내 최초로 실내에서 진행되는 이색적인 이벤트로 마련됐다.

‘윈터드라이빙스쿨’은 크게 두 파트로 구성되며 먼저,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는 드라이빙 이론 과 체험 프로그램인 롤링테스트, 슬라럼, 브레이킹 코스로 구성되는 ‘드라이빙 클래스’는 실제 운전 시 활용할 수 있는 알찬 내용으로 진행된다.

특히 특수장비를 이용해 카운터 스티어 및 스핀 등을 실제 체험하면서 겨울철 빙판길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을 체험하고, 겨울철 안전운행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데 집중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참가지 대상 ‘더 뉴 A클래스’ 타임레이스, 국가대표 드리프터 김상진 선수(모비벅스 대표)의 AMG 모델 드리프트 쇼 등을 통해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윈터드라이빙스쿨’은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해 국내외 모터스포츠 대회에 공급되는 한국타이어 UHPT군 RS-3제품을 장착해 진행되며, 한국타이어 모터스포츠팀과의 제휴를 통해 안전에 더욱 집중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오는 12월 14일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 5홀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더 뉴 A클래스’ 구매고객 외에 한성자동차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추가로 초대할 예정이니,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한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자동차와 안전운행은 필수요건임을 고려하여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한성자동차만의 가치를 실천하고 앞장설 수 있는 고객체험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