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김유미 ‘라디오스타’ 출연…‘정우 열애’ 전말 공개?

입력 | 2013-11-21 17:07:00


사진제공=김유미 '라디오스타' 출연/스토리셋

배우 김유미가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21일 영화 '블랙가스펠' 제작사 측에 따르면 김유미는 '블랙가스펠'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정준과 함께 20일 경기 고양시 MBC드림센터에서 '라디오스타' 녹화를 마쳤다.

14일 개봉한 영화 '블랙가스펠'은 동갑내기 친구들이 블랙가스펠의 본고장 뉴욕 할렘을 방문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블랙가스펠' 제작사 측은 '라디오스타' 대기실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유미와 정준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특히 김유미가 배우 정우와 불거진 열애설에 대한 질문에 어떤 대답을 내놓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김유미는 영화 '붉은 가족'에 함께 출연한 정우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김유미는 "정우와 좋은 감정을 갖고 알아가는 단계"라며 조심스럽게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김유미-정우, 본방 사수하겠다", "'라디오스타' 김유미-정우, 진짜 궁금하다", "'라디오스타' 김유미-정우, 돌직구 질문할텐데", "'라디오스타' 김유미-정우, 어떤 대답할지 궁금해", "'라디오스타' 김유미-정우, 솔직한 이야기 기대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유미가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27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