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지드래곤이 중화권 스타 안젤라 베이비를 언급해 화제다.
지드래곤은 22일 홍콩에서 열린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13 Mnet Asian Music Awardsㆍ이하 MAMA)’ 아티스트 미팅에 참석해 해외 취재진들의 집중적인 질문을 받았다.
올 초 지드래곤의 팬임을 밝힌 안젤라 베이비와 지드래곤이 전화번호를 교환했다는 소문이 돌았다. 또 최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Young Choice" 시상식에서 "아시아스타상" 수상한 지드래곤을 보기 위해 안젤라 베이비가 직접 방문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바 있다.
중화권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안젤라 베이비는 최근 영화 ‘적인걸2’를 통해 요염한 자태를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드래곤 안젤라베이비 열애설에 누리꾼들은 "지드래곤 안젤라베이비 다행이다" "지드래곤 안젤라베이비 아니지?" "안젤라베이비 예쁘다이 모델은 누구야" "지드래곤 해외 스타들이랑 염분설 많다" "지드래곤 안젤라베이비 잘 어울리긴 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올해 MAMA에는 2NE1·에일리·에이핑크·배치기·빅뱅·크레용팝·다이나믹 듀오·엑소·인피니트·이하늘·박재범·비·이승기·버스커 버스커·시스타·트러블 메이커·소녀시대·자우림·이효리·이정현·이승철·Mnet "댄싱9" 팀·Mnet "슈퍼스타K 5" 우승자 박재정·2013 "슈퍼스타 차이나" 우승자 주쟈쟈 등이 퍼포먼스를 펼친다. 스티비 원더·일비스·아이코나 팝·패리스 힐튼·곽부성 등 쟁쟁한 해외 스타들도 무대를 빛낼 예정.
동아닷컴 영상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