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안젤라베이비, 황샤오밍과 4년째 ‘공개열애’…지드래곤은?

입력 | 2013-11-22 18:06:00


사진제공=안젤라베이비, 황샤오밍/영화 '일장풍화설월적사' 스틸사진


안젤라베이비

중화권 모델 겸 배우 안젤라베이비와 아이돌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의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밝혀졌다.

현재 안젤라베이비는 중국 배우인 황샤오밍(황효명)과 4년째 공개연애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안젤라베이비와 황샤오밍(황효명)은 2010년 열애 사실을 인정한 뒤 올해 9월에도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변함없이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또 안젤라베이비와 황샤오밍(황효명)은 최근 개봉한 중국 영화 '일장풍화설월적사'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일부 중국 매체는 안젤라베이비가 황샤오밍(황효명)의 부모와 만나는 모습이 목격됐다며 조심스럽게 결혼 가능성을 점치기도 했다.

안젤라베이비와 열애설에 대해 지드래곤 역시 '친구 관계'라고 선을 그었다.

지드래곤은 22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이하 MAMA)'에서 "안젤라베이비와는 작년 'MAMA'를 통해 알게 됐다"면서 "그 친구가 콘서트를 보러 온 것은 맞지만, 그냥 친구 사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한편, 안젤라베이비는 영화 '적인걸2'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황샤오밍(황효명)은 영화 '태평륜' 촬영에 임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지드래곤 열애설' 안젤라베이비-황샤오밍, 사실 무근이네", "'지드래곤 열애설' 안젤라베이비-황샤오밍, 황당한 열애설이다", "'지드래곤 열애설' 안젤라베이비-황샤오밍, 공개연인이었구나", "'지드래곤 열애설' 안젤라베이비-황샤오밍, 해프닝이라 다행", "'지드래곤 열애설' 안젤라베이비-황샤오밍, 이미 사귀고 있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