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안젤라베이비 패션매거진 커버/바자 하퍼스 중국판)
'2013 MAMA'에 참석한 지드래곤이 안젤라베이비와의 관계에 대해 해명한 가운데, 안젤라베이비의 파격 화보가 주목받고 있다.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안젤라베이비 화보'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안젤라베이비는 핑크색 수영복 차림으로 커다란 사탕을 든 채 '베이글녀' 다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깜찍한 디자인의 수영복 차림의 안젤라베이비는 군살 없는 매끈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현재 안젤라베이비는 중국 배우인 황샤오밍(황효명)과 4년째 공개연애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안젤라베이비와 황샤오밍(황효명)은 2010년 열애 사실을 인정한 뒤 올해 9월에도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변함없이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안젤라베이비와 황샤오밍(황효명)은 또한 최근 개봉한 중국 영화 '일장풍화설월적사'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22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2013 MAMA)' 사전 아티스트 미팅에서 안젤라베이비와의 관계에 대해 해명했다.
이날 지드래곤은 해외 취재진으로부터 "안젤라베이비가 지드래곤의 콘서트에 참석했고 콘서트를 마친 뒤 함께 파티를 즐겼다는 이야기를 접했다. 자세히 설명해달라"는 질문을 받았다.
<동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