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엘과의 열애를 인정한 김도연
김도연 인피니트 엘 연애
그룹 인피니트 엘(본명 김명수)과의 열애설에 휩싸였던 쇼핑몰 배드돌 대표 김도연이 엘과의 연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이어 김도연은 "명수를 위해 팬들이 차에 기스를 낸다든가 퇴근길에 돌은 던져도 고소하지 않고 부모님을 안심시켰지만 잠잠해지긴 커녕 가만히 있으니 더 신나서 사무실 앞에 쓰레기를 놔두고 가고 물건을 대량으로 시키고 모두 반품하는 등 쇼핑몰 영업에 방해가 되는 행동이 늘어나 최근 건강이 안 좋아지셨던 부모님마저 쓰러져 병원에 입원하셨다"라고 설명했다.
또 김도연은 "상대방의 직업특성상 연애를 인정하지 않았다는 것, 너무 자유롭게 연애했다는 것에선 질책 정도는 받을 수 있겠지만 20대인 저희가 연애한 것으로 인해 한 여자가 모든 생활에 방해될 만큼 인터넷에 신상을 올리며 동명이인에까지 피해를 줄 만큼 큰 잘못은 아니라고 생각한다"라는 말로 엘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김도연은 "저도 사람인지라 힘들만큼 힘들었고 아플만큼 아팠습니다. 더 이상 저희 가족들 제 친구들 또 저에게 허위사실과 욕멘션 등을 보내면 모든 힘을 동원해 최대한 그 전부에게 강력하게 대응하겠습니다"라고 자신의 입장을 정리했다.
또 김도연은 "그동안 캡처해둔 악플 자료를 강남경찰서에 제출하러 가기 전 이 글을 올리는 것"이라며 "모든 악플러에 대해 선처없이 고소 진행될 예정입니다"라는 말로 엘과의 열애설이 제기된 이후 자신에 대한 모든 악플에 강경대응할 뜻도 밝혔다.
<동아닷컴>
사진=엘 열애설 김도연